AI를 활용한 재밌는 것들을 개발합니다

2016년 12월 30일 금요일

오키나와 렌트 없이 여행 하기 - ② 공항 리무진 버스 이용(1/2) : 노선 안내

휴양의 도시 오키나와!

리조트에서 조식먹고, 수영하고, 주변 구경하고, 해변 거닐고 싶은 사람!
리조트에만 있을건데 렌트카 빌리기 아까운 사람! 렌트카 운전 겁나는 사람!

우리 인천공항이 그렇듯이 오키나와의 나하 국제공항에도 각 리조트까지 가는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어느 리조트를 갈지 정했다면 그 리조트까지 가는 셔틀버스를 알아보자. 혹은 셔틀 버스 운행 노선을 먼저 확인하고 운행되는 리조트를 선택하자.

5개 공항 리무진 버스 노선


공항 리무진 버스는 크게 5가지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자 여기에 나와 있는 리조트가 사실 오키나와에서 제일 잘나가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리조트라고 할 수 있겠다.

간략히 살펴보면 A 노선은 아메리칸 빌리지로 유명한 챠탄지역까지 운행한다. 운행 소용 시간이 1시간 정도 밖에 안걸리기 때문에 2박3일 정도의 여행 시 적합하다.

주요 리조트는 아래와 같다.
-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추성훈,사랑 부녀가 수영을 즐긴 것으로 유명한 라구나 가든 호텔
- 다다미 방 제공으로 대가족 혹은 어린 아이를 가진 가족들에게 사랑받는 비치타워 리조트
- 오픈한지 얼마 안된, 요즘 젊은이 들에게 큰 인기인 힐튼 리조트

E 노선은 오키나와 북부 지역으로 가는 평균 2시간이 걸리는 아주 먼곳까지 운행하는 노선이다. 북부로 숙소를 선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해양박공원의 츄라우미 수족관을 보기 위해서 일것이다. 해양박 공원 바로 앞에 있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가 가장 유명한데 가격이 엄청 비싸다. 그 대안으로 해양박 공원까지 무료 셔틀 버스를 운행하는 마하이나 웰니스 리조트가 숙박 가격도 싸고 좋다.

다음은 각 노선의 버스 운행 시간을 알아보자.

오키나와 렌트 없이 여행 하기 - ① 전세 대절 택시 이용


오키나와 렌트 없이 여행 하기 - ② 공항 리무진 버스 이용(2/2) : 시간, 요금 안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